티스토리 뷰
목차
10월 초에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가족여행을 갈 때는 고려할 사항이 참 많은데요. 우선 인원이 많기 때문에 숙소 예약부터 쉽지가 않더라고요. 호텔들은 둘이 갈 때는 좋지만 가족 단위로 예약하려면 비싸기만 하고 공간도 충분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처음부터 에어비앤비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가격, 위치, 공간, 시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던 제주도 함덕 가족 여행 에어비앤비 숙소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제주도 함덕 에어비앤비 숙소 위치
제주도 함덕 에어비앤비 숙소는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기도 좋고 주변 환경도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원래 제주도 올때 애월이나 중문 쪽에 숙소를 잡았었는데 함덕에 맛집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그리고 검은오름과 함덕해수욕장이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숙소까지 차로 약 30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제주도 함덕 에어비앤비 숙소 외부 전경
였습니다.
이건 한낮의 마당에서 본 숙소 모습입니다. 낮에는 사진을 찍지 못해서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제주도 함덕 에어비앤비 숙소 내부
내부도 깔끔 그 자체였습니다.
퀸사이즈 크기의 침대가 두개씩 있는 침실이 2개 있었고 8명 정도가 같이 잘 수 있습니다.
거실은 창밖을 보면서 차를 마실 수 있게 티테이블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주방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매일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는 커피머신과 토스트기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냉장고도 넉넉히 두 개가 있었고 수저, 포크, 가위 등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찍지는 않았지만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세탁하기에도 좋았습니다.
호스트와 연락도 잘 되었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머물다 갔습니다.
다음에 또 제주도를 간다면 또 이곳에 오자고 하시면서 부모님도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
다만, 차가 없으신 분들은 오기가 힘드실 듯합니다. 주거지역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골목을 두세 번 들어가야 하고 밤에는 어두워서 조금 무섭더라고요ㅜㅜ 렌트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