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속초 오션뷰 숙소

     

     

    바야흐로 올해도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바로 바다잖아요. 

    또 바다 하면 동해잖아요. 강원도 속초는 많은 분들이 자주 찾는 여름휴가 장소인데요.

    오늘은 쉬면서도 바다를 볼 수 있는 숙소를 준비해봤습니다. 

    저는 오션뷰 숙소는 비싸다는 막연한 생각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성비 숙소를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멋있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면서도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숙소들을 추려보았습니다.

     

     

     

     

    더 샵 스파 펜션 (Sokcho The sharp Pension)

     

     

    더 샵 스파 펜션

     

     

    더 샵 스파 펜션은 속초 영랑에 위치한 이 펜션은 관광명소와도 가까워서 위치가 아주 좋은 숙소입니다. 숙소 안에서 스파까지 즐길 수 있어 커플들에게 추천드리는 숙소입니다. 

    7월 평일 기준 13만 원 정도면 다녀올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숙소로는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아이파크 스위트 호텔 레지던스

     

     

    아이파크 스위트 호텔 레지던스

     

    아이파크 스위트 호텔 레지던스는 동명항이 내려다 보이는 숙소입니다. 최대 4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숙소도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아주 좋은 숙소입니다. 또한 반려동물까지 동반이 가능한 룸이 있기 때문에 강아지, 고양이 데리고 오실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겠습니다. 

    7월 평일 2인 기준으로 했을 때, 디럭스 파노라믹 오션뷰 트윈룸 (Deluxe Panoramic Ocean View Twin Room)이 11만 4천 원 정도입니다.

     

     

    씨크루즈 호텔

     

     

    씨크루즈 호텔

     

     

    속초 중앙 시장과 아바이 마을에 가까이 위치한 숙소입니다. 2023년 아고다 여행객 인기 숙소로도 뽑히기도 한 호텔입니다. 조식이 맛있기로도 유명한 호텔이니 아침은 꼭 드셔야 하시는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일 듯합니다.

    7월 말 평일 스탠다드 하프 오션뷰 더블룸 (Standard Half Ocean View Double Room)기준으로 13만 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UH FLAT 더 속초 (UH FLAT The Sokcho)

     

     

    UH FLAT 더 속초

     
     

    UH FLAT 더 속초는 해변까지 200미터도 되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어 도보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숙소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숙소라서 깨끗하고 주방 시설도 갖추고 있어서 간단한 음식도 해 먹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7월 말 평일 플랫 오션뷰 스튜디오 E (FLAT STUDIO OCEAN VIEW E) 기준으로 약 23만 원입니다. 앞서 보여드린 숙소들보다는 약간 비싸긴 하지만 다녀오신 분들의 평을 보면 위치적, 시설면으로도 좋아 인기가 매우 많은 숙소입니다. 

     

     

    속초 호텔 더 블루 테라 (Hotel the Blue Terra)

     

     

     

     

    주차 후 소나무 밭만 지나면 바로 바다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입니다. 

    넓은 방도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도 너무나 좋은 호텔이기도 한데요. 사진처럼 욕조에서 목욕을 하면서 일출을 본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시설도 좋다는 평이 자자한 호텔입니다.

    가족단위 호텔은 빨리 마감이 되므로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은 빨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7월 말 평일 디럭스 더블 2인 룸 기준으로 약 16만원입니다.

     

     

    반응형